라스베가스가 삼키지 않도록하는 팁
라스베가스에 대한 생존 가이드는 10 센트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그들 대부분이 보풀로 가득 차서 네모처럼 느껴지지 않고 여행에서 살아남는 방법에 대해 더럽고 더럽혀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도박을 할 때 "음주하지 마라"고 말한 모든 사람에 대해 1 센트가 있다면 나는 많은 센트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예, 이것이 기술적으로 가장 안전한 플레이 방법이지만 안전과 재미의 건전한 조합을 찾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그 타협입니다. 이것은 라스베가스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성인 디즈니 월드가 다른 어떤 것보다 여행을 '생존'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은 재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마치고 공항으로 돌아가는 길에“우리가 해냈습니다. 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것을 오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라스베가스가 끔찍하고 재미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마지막에 말할 수있는 것은 당신이 살아 남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통과 의례에 가깝고 며칠 안에 너무 많은 재미와 흥분이 가득 차서 떠날 때 비행기에 쓰러 질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그렇게 느끼고 여전히 당신의 모든 신체 부위와 최소한의 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라스베가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주제는 이전의 유사한 가이드와 동일하게 들릴 수 있지만 정보가 훨씬 더 좋아질 것이라고 약속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술을 마시지 말라는 말이 아닙니다. 라스베가스는 도시의 모든 활동이 알코올을 기반으로 한 성인 놀이터입니다. 여기 체육관에 갈 때마다 매 세션 전에 사전 운동과 보드카를 혼합 해 줄 것을 맹세합니다. 여기서 게임의 핵심은 절제입니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팁을 그대로두고 그 의미를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문제는 라스베가스에 가본 적이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밤 5시 이후에 술을 마시기 시작하는 장소에 익숙하다는 것입니다. 반면 라스베가스는 연중 무휴 24 시간 음료를 제공하며 오전 9시에 맥주 또는 혼합 음료를 크래킹하는 것은 허용됩니다. 당신은 이미 하루 술을 마신 경험이 있고 모든 준비가 끝났다고 말하는 챔피언을들을 수 있습니다. 글쎄요, 문제는 여기서 술을 마시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아침에 술을 마시기 시작하면 하루 종일 파티를 계속 한 다음 밤까지 계속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곳의 바와 클럽은 밤새도록 열려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전 3시 또는 4 시까 지 정기적으로 외출합니다. 오전 9시에 술을 마시기 시작하면 거의 20 시간 동안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한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다시 한 번 대답은 절제입니다. 낮에 술을 마시고 밤에 외출 할 계획이라면 이른 저녁 어딘가에 휴식과 낮잠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미있는 부수 이야기입니다. 내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마을의 호스트이며 손님과 함께 낮과 밤 활동을 예약합니다. 그룹이 첫날 수영장 이벤트와 나이트 라이프 이벤트를 예약 할 때 그녀는 야간 이벤트 예약도하지 않습니다. 왜? 10 명 중 9 번은 수영장 후에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켈리가 너무 취했거나 베키와 마크가 기절해서 오늘 밤에 못 간다”고 말합니다.

여기서 요령은 자신이 술꾼이 얼마나 "경험이"있다고 생각하든 상관없이 자신의 속도를 조절하고 첫날 낮잠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이 마을은 최고 중의 최고를 삼켜 버립니다. 첫날 밤 행사를 놓치지 않으면 고맙게 생각하고 그룹의 절반이 호텔 방에서 잠 들어
 있습니다.
라스베가스가 삼키지 않도록하는 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